이용안내
회원가입안내
회원가입 메뉴를 통해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. (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.)
상품주문방법
1. 회원 로그인 또는 비회원 주문
2. 종이, 수량정보 등 선택 사항 입력
3. 정보 작성 (전면, 후면, 요청사항 등) 후 장바구니에 담기
4. 배송정보 작성
5. 결제 수단 선택 후 결제 (주문 내역은 문자로 발송됩니다.)
6. 시안확인 & 수정
7. 시안확정 & 택배발송방법
배송방식
주문 금액이 5만원 미만일 경우 2,500원 별도 부담됩니다. (도서, 산간 일부는 배송료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.)
배송 기간은 발송일로부터 1~2일 정도 소요됩니다. 배송이 밀릴 경우에 최장 7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.
[퀵 / 방문] 서울/경기 한정으로 신청 가능하며, 주문전 요청주셔야 합니다. (퀵 부담금 100% 고객부담)
환불방법
환불방법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고객센터를 통하여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. (7일 이후 환불신청은 불가능합니다.)
[환불 가능 시] 최종 확정시안과 다를 경우 / 상품이 불량일 경우 / 작업 진행중 환불신청은 인쇄비용에 한하여 가능합니다.
[환불 불가 시] 최종 확정완료 후 / 시안 확인 시 문제점을 확인하지 못하고 승인한 경우 / 미세한 색상차이 / 단순변심